안녕하십니까?
진천훼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저희 진천훼리는 한국의 수도인 서울(인천)과 중국의 수도인 북경(천진)을 잇는 초호화 여객선인 천인호(天仁號)를 운항하고 있는 카훼리여객선사입니다.

저희 ㈜진천국제객화항운(진천훼리)은 1990년 한중 양국간 정식수교이전 한중교류의 초석이 되고자 공동으로 설립한 한중합자기업입니다. 한중교류의 암흑기였던 1991년 첫 취항하여 최대의 교역국이 된 현재까지 한중간의 대동맥으로서 여객, 물류, 문화의 교류 및 발전에 이바지해오고 있습니다.

2014년 6월 한국측의 새로운 투자자인 씨레인보우인터내셔널(주)의 지분 참여로 한중 해상 물류 분야에 선두로 거듭 날 수 있는 기반을 다졌습니다.

 
 

매주 2차례 인천과 천진을 왕복하는 천인호(天仁號)는 시속 23노트의 속도를 자랑하는 26,463톤급 초호화 유람선으로서 승객정원 800명, 컨테이너 274Teu, 승용차 72대를 동시에 실어 나를 수 있는 대형 선박입니다. 또한 승객여러분의 편의와 안락 여행을 위해 고급레스토랑, 면세점, 오락실, 잡화점, 커피숍 등 다양한 위락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.

저희 진천훼리 임직원은 순리(順利), 소신(所信), 겸허(謙虛)의 사훈을 바탕으로 고객여러분께 항상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는 회사를 만들어 나갈 것임을 고객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㈜진천국제객화항운 임직원 일동


   

 
개인정보취급방침